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대표이사 이강만)이 신규 부동산 브랜드 ‘올사이드(Allside)’론칭을 통해 부동산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체계적인 부동산 종합 서비스를 전면적으로 도입한다고 밝혔다.
올사이드는 모든 가능성을 뜻하는‘all’+ 견해, 관점의 뜻 ‘side’의 합성어로 건물과 환경, 사람이 생활하는 공간을 완성하는 모든 면을 의미함과 동시에
부동산 종합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스테이트 부문의 전문성을 상징한다. 브랜드 슬로건은‘스페이스 이노베이션, 밸류 크리에이션’으로 물리적, 자산적 가치의 성장은 물론 산업을 이끄는 혁신적 선도자로서 기업 가치 성장을 이루고자 하는 포부를 표현한다.
또한, 브랜드 론칭을 통하여 올해 초 자체 개발한 스마트 통합시설운영관리 시스템 allside Solutions를 본격적으로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allside Solutions는 상주형 FM 서비스와 전국 거점을 중심으로 패트롤 FM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기존의 아날로그 방식의 업무 형태를 ‘Digital Transformation’ 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전환에 앞장서고 있으며 연중무휴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여 고객에게 언제든지 서비스를 응대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였다.
이미 allside Solutions를 통해 전국의 CGV 120개 영화관에 순회점검 및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특화된 전용 관리화면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 이강만 대표이사는 “부동산 종합서비스 통합 브랜드 올사이드(Allside)는 단순한 부동산 서비스 제공이 아닌 공간의 혁신과 가치 창출을 통해 고객의 자산과 삶의 가치 향상을 최우선으로 하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의 의지를 담았다”라고 말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시스템 개발과 서비스 개선에 지속적으로 노력을 이어나가 보수적인 부동산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 혁신으로의 전환을 더욱 가속화 할 계획이다.